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짝사랑에 성공하는 방법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3. 12:54

    짝사랑에 성공하는 방법
    망했다. 내 인생의 첫 짝사랑 같은 짝사랑이다.
    우선 저는 엄청난 연애를 하고 있습니다.
    내 입으로 말하기는 좀 힘들지만 내 얼굴은 나쁘지 않아서 어떤 남자들이 나에게 관심을 보일 때도 있었지만 그때도 나는 그냥 무시하거나 약간 바람둥이 ... 데이트했습니다. 남자친구는 딱 한 번인데 짝사랑도 아니었고 오래가지 못했다 ㅠㅠ 근데 올해 동급생은 진짜 내 스타일이 아닌 줄 알았는데 자꾸만 눈에 밟힌다. 짝사랑은 정말 처음이라 처음에는 인정하지 못했는데 이제는 인정해야 하는 상황.. 그런데 문제가 하나 있습니다. 요즘 꽤 친하게 지내는 여자가 있는데 남자친구를 좋아한다고 하더군요 ㅠㅠㅠㅠ 그래서 옆에 있는 DM도 다 보고 그냥 아무말도 못하고...

    먼저 친해지고 싶은데 친해지는 방법을 모르겠어
    저는 사교성이 별로 없고 수줍음이 많아요 ㅠㅠ 지금 반에 친한 친구가 없어요. 걔네가 다 몰라서 그냥 친구 사귀는 걸 포기하고 자동으로 혼자 남겨졌어. ㅎㅎ 위안이 되는 건 같은 반에 남학생이 남자친구랑 친하게 지내고 있다는 거.. 다. ? 근데 계속 부탁해요 이런거 물어보는게 좀 어색해요... 아무튼 남자를 만져본적이 없는 저를 도와줄 수 있는 사람 ㅠㅠ 친구 사귀는법 좀 알려주세요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